728x90
반응형

 


애월돌고래전망대& 중엄리 새물

제주 선물 가게 (애월)

오태식해바라기치킨 앤 존맛탱


평소와 같이 업무를 마치고 저녁에 놀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다.

집 앞이 올레길 16코스여서 둘러보고자 서둘러 나갔다!

(제주도는 가로등이 적어서 일몰 시간 이후에는 아주 깜깜하다. 마치 새벽처럼)


애월돌고래 전망대

사실 나중에 지나가고 나서 알게 된 사실이었다. 이곳이 돌고래 전망대라는 걸.. 허허

바다 경치 위주로 봐서 돌고래를 놓쳤을 수 도 있다.

애월 바다에서 돌고래 볼 수 있다는 말은 익히 들었었는데, 아쉽게도 제주 한 달 살이동안 보지도 못했다.

다만, 숙소에 있다 보면(바다 볼 수 있음) 고래 소리(?)가 가끔 들렸었다.

 

전망대 아래로 쭉 올레길 코스를 걸었는데, 경치가 너무나 좋아서 모든 곳이 사진 촬영하기 좋은 명소였다.

해녀의 집 근처였나? 큰 현무암 돌 가운데 구멍이 있어서, 그 사이로 사진 찍어보았다ㅎㅎ

마치 움직이는 사진을 품은 액자 느낌!

돌아보는 와중에도 날씨가 계속 흐려져서 '중엄리새물'에서 찍은 사진은 이것밖에 없다ㅠㅠ

옛날 중엄리의 식수원이라 하여 제법 큰 우물을 볼 수 있다. (지금은 관광지로 보존 중이라 한다)

바람이 너무 거세서 제대로 보지 못했다는 후문..ㅎ

 


(이름을 알 수 없는) 제주 선물 가게

해녀의 집을 지나서 쭉 걷다 보면 CU건물이 있는데 그 옆에 선물 가게가 있다.

내 반려견에게 제주도 모자를 선물해주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높아서, 케이프만 둘러보고 바로 숙소행ㅎㅎ(강아지 모자, 케이프 등등이 만원 후반 대였다)

 

가게 이름을 작성하고 싶은데, 네이버지도에서도 아직 갱신되지 않은, 이름 모를 제주 선물 가게...

 


오태식해바라기 치킨 앤 존맛탱

저녁 뭐 먹지 생각하며 지나가는데, 맛있는 치킨 냄새에 유혹되어 바로 구매 결정ㅎㅎ

일도 마무리했고 제주도도 둘러보느라 힘들었는지 망설임 없이 바로 치킨을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양념치킨도 흰쌀밥에 먹으니 더욱 감칠맛이 올라왔다.ㅎㅎ

육지에도 오태식해바라기 치킨 매장이 있으면 사 먹을 예정ㅎㅎ

 

 

지나가며 본 제주도 무지개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