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언차티드

(Uncharted, 2022)

개요 모험, 액션 | 미국 | 116분 | 2022.02.16 개봉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소피아 테일러 알리 등

등급 [국내] 12세 관람가

흥행 예매율 1위

 

**영화 한줄평**

해적 미국 버전인 느낌? 바다로 간 스파이더맨(피터 파커)


예고편 영상 먼저 보여드립니다!

소닉픽쳐스코리아 제공 (언차티드 파이널 예고편)

우리에겐 스파이더맨으로 익숙한 톰 홀랜드가, 이번엔 황금 보물을 찾습니다!

 

<언차티드>는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라고 하네요!

플레이스테이션 3(PS3)으로 발매되어, 해당 게임의 실사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게임의 경우, 발매 당시부터 게임 그래픽과 연출에 대해 호평이 자자했으며,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교과서'라는 평가가 있다고 하네요!

출시 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래 영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업로드한 게임 <언차티드> 영상 가져와봤습니다ㅎ

영상만 봐도 호평을 받은 이유를 알 것 같더라고요!


영화 <언차티드>는 제작 전부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고 합니다.

메가폰을 잡겠다고 한 감독들이 7~8번 하차하는 바람에 제작 기간이 지연되었습니다.

그리고 원래 개봉일자가 작년 초였는데, 코로나19에 의해 올해 2월로 미뤄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역경을 겪은 만큼 달콤한 결과가 있을 것 같아요!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였고 킬링 타임용으로 추천하는 영화이기 때문이에요ㅎ

영화 간략 줄거리

먼저, 영화의 제목을 보면 스토리를 간략하게 알 수 있습니다.

Uncharted '지도에 표시되어 있지 않은'!!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보물의 위치를 뛰어난 해독 지식으로 알아내가는 톰 홀랜드의 연기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액션신도 화려해요!

그리고 영화 <언차티드> 줄거리를 짧게 표현하자면, '해적 3'입니다ㅎ

<해적: 바다로 간  산적>에서, <해적 3: 바다로 간 톰 홀랜드>에요.

 

영화 해적 2(도깨비 깃발)과 겹치는 장면들이 많아서 중간 중간 펭귄과 강하늘을 찾았습니다ㅎㅎ

(아, 해적2 안 보신 분들은 스킵해도 되는 내용입니다 :))

평범하고 소소하게 도둑질(?)하던 네이트(네이선 드레이크 애칭)는 어느 날, 파트타임으로 근무하는 술집에서 설리에게 짜릿한 미션을 제안받습니다. 보육원에서 사라진 형, 샘의 행적을 알고 싶기에 네이트는 설리와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여러 장소가 바뀌며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데 그 속에서 배신도 여러 번 있습니다. 빌런도 물론 등장하는 데, 갑작스럽게 죽이고, 죽음도 당하는 등~ 영화 중간은 미션을 이어가면서 배신의 배신을 이어가는 내용이에요. 

마지막은 해피 엔딩으로, 500년 전 잃어버린 천문학적 가치를 가진 보물을 찾게 되고 이 과정에서 네이트와 설리는 서로에 대한 신뢰가 생기게 됩니다. 이 장면에서, 서로에게 황금의 가치보다 더 높은 동료애를 확인할 수 있었던 미션이었던 것 같네요.

 

여러 나라를 모험하기에 영상미와 화려한 액션신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킬링 타임용으로 추천하며 톰 홀랜드와 마크 월버그의 호흡도 좋았습니다. (마크 월버그는 과거 인종 차별 사건이 있긴 했었죠ㅎ 반성했기를 기대하며) 영화 흥행이 어떻게 될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아, 그리고 쿠키 영상은 1개 있습니다! (2개라고 해야 하나?)

저는 그것도 모르고 화장실 다녀오는 길에 봤네요ㅎㅎ (내용은... 죽은 줄 알았던 형이, 살아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