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범죄도시 2

(The roundup 2022)

개요 범죄, 액션 | 한국 | 106분 | 2022.05.18 개봉

감독 이상용

출연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등급 [국내] 15세 관람가

흥행 예매율 1위

 

**영화 한줄평**

시간 순삭 영화입니다. 22년에 처음으로 배꼽 잡고 영화 봤어요ㅎ

스토리, 유머, 액션신 모두 완벽!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영화 & 시사회 후기 업로드합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개봉 일주일 만에 400만이 넘는 관람객을 확보한 영화 범죄도시 2입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이터널스에서 복귀한(ㅎㅎ) 마동석 배우님을 실물로도 보았고

장이수 형님(박지환 배우)도 뵈었으니 꼭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영화가 정말 재미있었기에, N차 관람 필수입니다!

 

범죄도시2 무대인사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왼쪽부터

손석구(등신대ㅎ)/ 마동석 배우/ 박지환 배우/ 허동원 배우/ 최귀화 배우/ 차우진 배우/ 하준 배우/ 이상용 감독입니다!!

 

아쉽게도 손석구 배우는 해외 촬영 때문에 무대인사에 참석하지 못했어요ㅠ

6월부터 함께 움직인다고 하는데ㅎㅎ 2차 관람하러 갈 계획입니다!

 

이번 영화로 배우 손석구가 많은 관람객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 <D.P>, <나의 해방 일지> 등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언제 빵 뜨려나 싶었습니다ㅎ

20~30대에게 인기 있던 배우였는데 이번을 계기로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배우가 될 것 같아요! (뿌듯)

 

하준 배우님... 얼굴 너무 작습니다.. 진짜 작아요..ㅎㅎ 이마까지 보이는데 작아요..ㅎㅎ

I열에 앉아서 봤는데 진짜 소멸 직전..ㅎㅎ

아 그리고!! 개인적인 계획이지만ㅋㅋ

이번을 계기로 모든 무대인사는 E열 이상으로 예약하지 않을 거예요!! 아니면 DSLR 카메라를 가져가든지 해야겠어요.

ZOOM IN-♬해도 휴대폰 화질로 담을 수 없는 배우들의 실물.. 아쉽아쉽

 

다른 배우님들도 코멘트를 정성 담아서 해주셨어요. 감동

다른 무대인사에선 인사만 하는 배우도 있었거든요ㅋㅋ(숫기가 없는 건가)

그래서 그런지 이번 범죄도시 2 무대인사는 상대적으로 관객에 대한 배우들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댓글 요정이신 허동원 배우님ㅎ

인스타를 안 하기에 아쉽지만! 혹시나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범죄도시 2 후기 남겨주시면

배우님께서 댓글 달아 주신다고 하니! 어서 업로드하세요!ㅋㅋ

 

손석구 등신대가 잘 있는지 확인하는 마블리(마동석)

여러 무대 인사 가보았지만, 이번만큼 흥분을 감출 수 없었던 건 처음이었어요!

 

장이수 역을 맡았던 배우 박지환 님이 중간에 분위기도 띄워주셨습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잘 보고 있습니다!!)

한명 한명 인사해주시는 마블리(마동석 배우)

우리, 6월에 또 만나요! (손석구 배우랑!)ㅎㅎ

 

범죄도시 2는 무대인사(시사회) 필. 수. 입. 니. 다ㅋㅋ

이렇게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무대인사 후기는 마무리하고!

간단하게 영화 범죄도시 2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ㅎ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경찰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했던 용의자가 자수했다 하여

(휴가 겸) 인도받으러 베트남으로 떠납니다.

베트남에서 급하게 만든 진실의 방에서ㅎㅎ

명대사가 나오는데 ㅋㅋㅋ스포 참을게요ㅋㅋ

자수한 용의자를 통해 베트남에서 무자비하게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손석구)'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베트남에선 대한민국 경찰이 수사권 없이 수사하는 것에 대해 난항을 겪게 됩니다.

수사가 진행되더라도 1달이 넘는 시간이 걸린다 하니, 마석도(마동석)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현장에 뛰어듭니다.

 

그들은 강해상의 은신처에서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액션신 오... 잔인하면서도 멋있어요(?)

이번 범죄도시 2 관람 연령층이 15세 이상 관람가인지 이해 안 가는 부분..ㅎ

1편에서 장첸이 있다면, 2편엔 강해상이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다만 그 잔혹함은 정제되었다고 합니다ㄷㄷ

이번 2편은 많은 배우들의 명대사를 기대해 볼 법합니다. 그만큼 인상적이었으니까요!

 

죽다 살아난 장이수 형님(박지환)ㅋㅋ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1편에서의 장점인 유머를 확실하게 살려준 인물입니다.

업종을 바꿨음에도 마석도에게 혼쭐납니다ㅋㅋ 그래도 의리를 지켜서 밉지 않은 캐릭터예요ㅎ

"나, 하얼빈의 장첸이야~~"ㅋㅋ

범죄도시 2는 마블 이터널스에서 사망하고 대한민국에서 부활한 마동석이 날아다니는 영화입니다ㅋㅋ

뭔가 해외에서 촬영하다 대한민국에서 연기하는 그의 모습이 편안해 보였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됩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했기에 얼마나 잔혹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집중 취재한 영상을 올리고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