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2년 정부 지원금 빠짐없이 다 받을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각 기관마다 본인의 혜택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일일이 찾아가기엔 번거롭잖아요?

 

하지만,<보조금 24>홈페이지를 통해서 한 번에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신청 방법 구분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이용 방법

어디서?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 (신분증 지참 필수)

누가? 본인 또는 대리인 (배우자 및 직계 존속만 가능!)

어떻게? 1)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주민센터 방문 후, 보조금 24 신청서 제출

           2)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 목록 수령하기

           3) 직원이 안내하는 상세 내용 확인하여 원하는 지원금 신청하기

온라인 이용 방법

어디서? 정부 24(www.gov.kr) 또는 정부24앱(회원가입 필수) 

▼아래 링크 접속

 

정부24

 

www.gov.kr

누가? 본인

어떻게? 1) 로그인 후 정부24 홈페이지 상단 탭 '보조금 24' 클릭

           2) 서비스 이용 동의 체크 (최초 1회) / 나의 혜택 확인 (신청하세요/ 확인하세요/ 받고 있어요)

           3) 상세 내용 확인하여 원하는 지원금 신청하기


저의 경우 총 8가지가 떴고 그중 실질적으로 신청한 건 2가지? 정도밖에 없었네요ㅎㅎ

 

그래도 대한민국 국민인 만큼, 지원받을 수 있기에 좋은 제도라고 생각합니다.

 

번거로울 수 있는 지원금 신청, <보조금 24>로 한 번에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