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처 연합 뉴스

 

드디어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완료가 되었습니다!

신청한 지 일주일 만에 연락 왔네요ㅎㅎ

 

혹시나 아직  <내일배움카드> 발급 받으시지 않았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발급받으세요!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 자격/사용 방법/온라인 & 오프라인 신청 방법!

내일배움카드, 다들 한 번쯤은 들어 보셨죠? 국민 스스로 직업 능력 개발 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수강료, 훈련비 등을 지원해주는 정책입니다. 22년에 지원금과 대상이 확대된다고 해서 신청해

animal-park.tistory.com

 

그래서 바로 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절차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발급 결정 완료^^

 

그다음은, 신한 체크카드 만들러 가야겠네요ㅎㅎ

(앞으로 신한 은행을 주로 사용하기에 내일배움카드 은행을, 농협 or 신한 중 '신한'을 선택했습니다)


신한은행 기존 계좌 있는 분 ▶ 국민내일배움 FANtastick S 연결
신한은행 계좌 없는 분 ▶ 신규 계좌 개설 후 국민내일배움 FANtastick S 연결

저와 같이, 신한 은행 이용이 처음이신 분은 먼저 계좌 개설 후 내일배움카드와 연동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 준비물

요새는 편하게 모바일로도 신규 계좌 개설이 가능하죠? (비대면 계좌 개설)

그리고 준비물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신한 쏠(SOL)'을 다운로드합니다.

신한은행 쏠(SOL) 로고

 

 

다운로드 완료 후 하단 상품/서비스 탭을 클릭하여 '입출금'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화면에서, '바로 가입하기'을 클릭한 후, 개인 정보 기입 및 인증과 신분증을 촬영하여 인증하면 바로 계좌가 발급됩니다. 여기서 신규로 발급된 계좌를 복사하세요!


[신한카드] 국민내일배움 FANtastick S 연결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자로 선정되었다고 카톡 온 후, 하루 뒤에 신한카드사에서 문자 옵니다!

여기서, 2가지 링크 중 원하는 이미지의 카드 URL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세요!

 

아래 이미지에서 두 카드의 혜택을 비교해보실 수 있어요.

(개인정보사항이기에, 링크 이후는 이미지 없이 글로만 작성하겠습니다)

 

URL 링크 접속 후 신규로 개설했던 계좌 인증(1원 보내기)과 안내 사항 꼼꼼히 읽고 최종 확인하면!

보라색 카드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마지막 창이 뜹니다ㅎㅎ

 

그리고 카카오톡으로

이 메시지가 날아옵니다ㅎㅎ

 

이제 내일배움카드를 통해서 그동안 배우고 싶었던 교육들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다니 벌써 설레네요!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