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푸우형 강아지 사료 고르는 비결 3가지 출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생활 중 가장 큰 영역을 차지하는

'사료'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사람으로 치자면, 사료는 강아지에게 '밥'인데

말 못하는 우리 아이가 사료 먹고 눈물 폭발하고 알러지 반응까지 생긴데다

제조 과정을 보면 '헉'하는 순간이 많죠?

 

실제로 눈물이 폭발하거나 강아지가 긁고 핥는 과정이 반복되면 사료를 변경하는 걸 추천드려요.

 

상기 영상을 보고 몰랐던 정보도 있었고

많은 반려 주인분들에게 좋은 정보인 것 같아, 해당 링크와 정보를 몇 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내용 중간에 추천하는 사료 정보도 있습니다!


사료 고르는 기준, 알려드릴게요!

사료 성분표 따져보기

믿고 걸러야하는 사료에는 성분에 이렇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한글)육분, 육골분, 부산물 / (영어) meat meal, poultry meal, (chicken, duck, salmon, meat 등) by-product meal

 

'렌더링'이라고 아시나요?

여러 동물의 사체, 폐닭, 병든 닭을 통째로 갈아서 만드는 것을 말하는데, 국내나 해외에서 사료 제조시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이걸 어떻게 우리 아이에게 먹일 수 있을까요? 꼭 성분표 확인하셔서 저기 있는 용어가 있다면 믿고 거르세요!

 

사료 바꾸고 7일 정도 관찰하기

지연형 알러지 반응이 있을 수 있으며 장내 유산균이 적응할 기간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지연형 알러지 반응이란?

사료 섭취 후 2~3일 후에 지연되서 나타나는 알러지 반응으로, 쉽게 말해 늦게 반응이 오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7일이라는 기간 동안에 아이의 눈물 양, 가려움의 변화를 꼭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아! 그리고 만약 알러지 반응이 생기더라도 사료에 여러 고기가 섞여 있으면 어떤 것에 반응이 생기는지 알기 어렵잖아요? 그래서 제안하는 건, 단일단백질 사료(LID)입니다. 이때는 간식도 해당 원료에 맞춰서 주셔야 어떤 음식에 알러지 반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겠죠?

 

영상 출처: 대표적인 LID 사료

(대표적인 LID 사료에 대한 정보는, 가장 아래에 링크 걸어둘게요!)

 

그리고 장내 유산균이 적응하는 시간도 일주일 정도 된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설사하게 되는 경우, 그 사료는 아이에게 맞지 않는 거에요!

 

샘플 신청하기

아무래도 많은 사료들을 다 구매해보고 판단하긴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사료 샘플 쇼핑몰을 통해서 찾는 사료들을 장바구니에 담아서 구매한 후 아이의 변화를 지켜보면 된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사료 샘플에 대한 정보와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대표적인 LID 사료 제품 정보 및 구매 링크

1) 웰니스 심플 스몰브리드 살몬 앤 포테이토 2kg (알러지, 눈물 사료)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사료 샘플에 대한 정보와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2) 내추럴발란스 어덜트 LID 포뮬라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사료 샘플에 대한 정보와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3) 내추럴발란스 어덜트 LID 포뮬라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사료 샘플에 대한 정보와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아낌없이 사랑 주는 우리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