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견생역전 ·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누산리 624-1 KR

★★★★☆ · 카페

www.google.co.kr

애견 동반 바베큐 식당, 김포에 위치한 <견생역전> 방문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는 삼겹살을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장소였습니다. 재방문의사 100%

 

삼겹살 주문을 하면, 식사 공간을 정해주시고 그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넓어서 맘 편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장 입구부터 남달랐는데 바로 보여드릴게요!

주차 공간도 별도로 있어서, 주차 후 밖에서 보이는 카페의 모습입니다.

 

반려견 10kg 미만과 이상은 입장료가 다르니, 방문 전에 확인하세요! (바베큐 가격도 확인!)

 

운동장이 있어서 그런지 화장실 옆으로 샤워 공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그리고 애견 운동장!

엄청난 추위에도 불구하고 강아지들을 위해 밖으로 나온 주인님들ㅎㅎ 

 

매 장소 가는 곳 마다 포토존이 있어서 놀다가 사진 찍고 정신 없었네요ㅎㅎ

 

운동장에서 뛰어 놀고 식사를 정신없이 해결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애견 카페에 있던 시간은 매우 적었네요ㅎㅎ

 

카페 내부 또한 포토존이 정말 많아요!

센스 있는 장난감(?)이 많아서 SNS 사진용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식사 공간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삼겹살 2인 세트를 시켰고 공깃밥 2인 추가해서 식사했습니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이용!)

 

식사 공간이 넓기에, 강아지 풀어 놓고 식사도 가능할 뿐더러 맘 편하게 마스크 벗고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으로 애견 동반 식당에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ㅎㅎ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중간에 목살 1인분 추가했습니다ㅎㅎ (저희 첫끼여서ㅎㅎ)

단지 불편한 점이라면, 메뉴 추가할 때마다 카운터에 가서 결제해야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애견 카페, 운동장도 있으니 나중에 바베큐 생각난다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정말 잘 놀고 왔네요ㅎ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