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몇 일전에 핸드폰을 구매했습니다.

아이폰6s를 구매했는데 기기불량으로 무상 교체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6s 128기가는 아무래도 재고가 많이 없다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공기계가 필요하게 되었는 데 lg u+는 아이폰6부터 지원한다는 사실!

(공기계는 아이폰5... 엎친데 덮친격....)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아본 결과 나노유심을 마이크로 유심으로 만들어주는 어댑터가

따로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찾아본 결과 다이소에서도 파는 군요.

냉큼 구매를 했습니다.

없는게 없네요 다이소는 정말



그러나 나노유심과 나노 유심 홀더를 합쳐 마이크로 유심을 만들어 끼워보았는데

결과는.....

인식 불가.....



찾아보니 유심칩을 잘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 저와 같이 공기계 핸드폰 마저

망가지는 경우가 있네요... 

나노 유심 홀더가 쇠이다 보니 공기계 유심칩을 부러뜨려 인식이 안되는 듯 싶네요...

돈 아끼려다 시간만 날렸네요ㅎㅎ

임대폰을 구하러 가야겠네요

그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이소 유심카드 어댑터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