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영상 감상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 / 10화 /간략 줄거리 / 등장인물 / 실제 배우 인스타그램

허니팁 2022. 1. 10. 20:03
728x90
반응형

작년 12월에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2>가 공개되었는데, 이제야 시즌 1을 보네요ㅎ

 

어서 빨리 간략 줄거리와 등장인물, 실제 배우 인스타그램 링크 올리겠습니다.

 

간략 줄거리

미국 시카고 길버트 그룹에 근무 중인 여자 주인공, 에밀리 쿠퍼(릴리 콜린스).

상사의 갑작스런 임신으로 프랑스 파리로 1년 동안 발령된다. 그곳은 길버트 그룹이 인수한 '사부아르' 마케팅 회사.

프랑스어는 못하지만 파리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다는 기쁨에 취했다.

하지만, 도착한 그곳은 프랑스식 조직문화로 전형적인 미국인인 에밀리를 은근하게 따돌린다.

동료들과도 의사소통이 힘든 현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성장하는 도중 시카고에 있는 남자 친구에게서 장거리 연애는 힘들 것 같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그렇게 결별하면서 한 층 더 성장한 에밀리.

한 편, 프랑스 친구들을 사귀면서 그녀는 프랑스 문화를 배우게 되고 다양한 남자친구도 만나게 된다.


개인적으로 '어글리 베티'가 생각난 작품이었습니다.

외모 얘기는 안나오지만, 직장 내 은근 따돌림 속에서 당당하게 자신의 매력으로 헤쳐나가는 여주인공.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던 작품이라 소개해드려요!

등장인물(관계) & 인스타그램

릴리 콜린스(에밀리 쿠퍼 역)

미국 성장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성격을 가진 주인공. 본인의 장점을 승화시켜 어려움을 헤쳐 나간다. 그리고 미국에서의 연애와 다르게, 프랑스에서 다양한 남자들을 만나게 된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lyjcollin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필립핀 르로이 뷔라우 (사부아르 대표 실비 역)

에밀리의 사부아르 직장 상사. 미국 본사에서 인수해서 그런지, 에밀리의 마케팅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니다, 그녀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달까. 하지만 에밀리와 계속 부딪히고 도와주는 그녀를 보면서 점차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

 

인스타그램 X

 

루카스 브라보 (가브리엘 역)

에밀리가 사는 숙소 아래에 사는 남자. 에밀리가 위기를 겪을 때마다 도움을 주고, 이에 에밀리는 그에게 키스를 해버리는데, 알고 보니 여자 친구가 있던 남자였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ucasnbrav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애슐리 박(민디 첸 역)

무료한 에밀리의 프랑스 생활에서 구원해준 첫 번째 친구. 두 아이를 케어하는 내니로 등장하지만, 알고보니 중국 부자였다. 노래와 춤인 장기로, 그녀의 꿈을 펼쳐 나간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shleyparklad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미유 라자트(카미유 역)

프랑스에서 사귄 두 번째 친구. 에밀리가 꽃집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을 때, 갑자기 나타나 도와주었다. 하지만 에밀리에게 걸림돌이가 있었으니, 그녀의 남자 친구가 가브라엘이라는 것.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milleraza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미국 드라마입니다.

 

왜 이제 봤는지 의문이지만ㅋㅋ 오랜만에 미국 드라마 추천드려요!

국내 넷플릭스 탑10 안에 있어서 한번 시청했더니, 정주행 했습니다ㅎㅎ

매 화마다 시간도 1시간 이내라 적당해서 빨리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시즌2 달려보려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